이번에 새로 구매한 전자담배 기기 "뱀피드 Amg pro"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발라리안이 수명이 다하여 새로 기기를 구매하였고,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검흰색인데, 이것 말고도 9가지의 색상이 있다고합니다.
0. 스펙
- 사이즈: 101*30*15.4mm
- 배터리: 1,100mAh
- 팟용량: 3.5ml
- 출력: 최대 16W
- 코일: 0.8옴
1. 가격
42,000원으로 착하고 가성비 좋은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2. 누수, 누액
이번에 출시한 AMG PRO는 누수 부분은 정말 잘 잡았다고 생각합니다. 밑에 사진에서도 보면 아시겠듯이, 액상이 나올 곳이 없을 정도로 마감도 잘 되었고 구조가 누수될 확률이 정말 적습니다.
3. 배터리 및 흡압조절
1) 배터리
C타입으로 배터리가 1,100mAh라 메인으로 쓰셔도 무방합니다. 풀충전하면 반나절에서 사용량이 적은 분들은 하루까지도 사용가능할 정도로 넉넉하여 사용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기기 측면에 들어오는 LED 창을 보고 배터리 잔량을 확인가능합니다.
RED ▶ ~20%
BLUE ▶ ~50%
GREEN ▶ ~100%
2) 흡압조절
그리고 C타입 충전단자 위에 화살표로 된 곳을 위아래로 움직여 흡압도 조절 가능합니다. 밑으로 쭉 내리면 흡압이 최대가 되어 묵직한 느낌으로 베이핑 가능합니다.
4. 팟 용량
3.5ml로 풀로 채워두면 하루 이상은 거뜬히 쓸 수 있습니다. 액상 주입은 아래 그림처럼 공팟의 상단 부분에 있는 고무 부분을 열어 액상 주입을 하면 되고, 액상이 들어가는 구멍이 커서 주입하는데 옆으로 새거나 하는 상황이 덜 발생해 이것도 은근 칭찬할만한 포인트라 생각합니다.
5. 결론
다양한 액상 기기들을 사용해보았고, 이번에 구매한 제품도 만족스러웠습니다. 4만원대 초반에 구매할 수 있는 기기로 휴대하기도 편하고 팟용량도 커 입문자 및 기존 전자담배 이용자들에게도 추천할만한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이 글을 읽고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